로그인
고객센터
1599-0936
이용요금안내
이용가이드
[결제] 연동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 사용하시던 건당금액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스팸메세지] 메세지 발송 내용에 관한 제재도 있나요?
각통신사에서 스팸문자에 대한 규제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각통신사의 스팸필터링(문구)으로 인해 자동차단되어 문자발송에 제한이 있습니다. 스팸문자 신고되어 저희에게 통보되면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니 고객님들께서도 스팸메세지를 발송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송결과] 전송실패건 잔액적립은 언제 되나요?
문자메세지를 전송하신 후 실패가되면 보통의 경우 익일 자정 안에 자동 적립이 됩니다. 이동통신사에 따라 결과리포트가 늦게 넘어올 수 있기때문에 간혹 지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금 지연이 되더라도 적립은 자동으로 진행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발송/예약내역] -> [전송실패]에서 실패건수, 실패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실패사유에 대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송결과] 전송한 문자 결과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문자메세지의 전송결과는 홈페이지 상단메뉴 [발송/예약내역]에서 발송 유형 별로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까지의 전송내역을 확인 할 수 있고 해당기간이 지나면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전송결과는 '전송완료' '전송중' '전송실패' 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 한 전송결과 페이지에서 전송결과를 엑셀파일로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어 편리한 이용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주소록등록] 다른 문자 사이트에서 문자위즈 주소록으로 어떻게 이전하나요?
문자위즈로 이전을 원하시면 타사이트에서 주소록을 엑셀로 다운받으시고 문자위즈의 주소록에 엑셀파일등록하기,엑셀파일붙여넣기를 이용하여 다시 등록하시면 됩니다.
[주소록등록] 주소록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 메뉴 중 대량주소록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시는 방법은 직접입력, 엑셀파일등록, 엑셀파일 붙여넣기 등록이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엑셀파일로 가지고 계시다면 엑셀파일등록, 붙여넣기를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수기로 적으신 전화번호를 가지고 계실경우 50건이하시면 직접입력을 이용하시고 그 이상이실 경우에는 엑셀파일로 만드셔서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등록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ID(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문자위즈 메인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고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화면에 표시를 해드리고, 비밀번호는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정보수정에서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고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용요금] 문자 건당 가격이 얼마인가요?
문자 단가는 결제수단과 결제금액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결제금액이 많으실수록 저렴한 단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서비스캐시 제공) 기본적인 요금안내는 고객센터란 -> 이용 요금 안내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대량발송 단가 문의는 1599-0936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문자수신도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사이트 내 문자수신은 불가능합니다. 발신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